3400조원 샀다美 국채 빨아들인 신종 세력/.
여당 의원들은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부정선거 가능성을 제기했다.마음비키니 입고 태닝하고 싶다건축가 흥분시킨 ‘내 집 의뢰중년男은 왜 아내에 분노하나‘욱하기 직전.
[유튜브 캡처] 국내에선 11일 서울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이후 또다시 부정선거 주장이 나온다.조 바이든 대통령(42%)을 크게 앞섰다.보궐선거 전날인 10일 국정원이 투·개표 시스템과 선관위 내부망에서 해킹 취약점이 발견됐다고 발표하며 기름을 부었다.
온라인 커뮤니티엔 이 주장을 진실로 믿는 게시글이 넘친다.김어준씨는 이를 주제로 영화까지 개봉했다.
누구나 예상하지만 이기적 편향은 실력과 성적 향상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가 사례의 결론이다.
2020년 총선에선 미래통합당(현 국민의힘) 지지자 측에서 이른바 4·15 부정선거 음모론을 제기했다.유튜브에서 강서구청장을 검색하면 부정선거라는 키워드가 자동 완성된다.
김건희 사법처리론 뜬다김건희 특검 묻자 특감 관철궁지 몰린 한동훈 100일 회견허은아와도 통화한 김건희전화 못하게 폰 교체 검토더 중앙 플러스더.시험을 망쳤을 때 ‘공부를 덜 해서 점수가 낮게 나왔다고 생각하는 게 아니라 ‘문제에 오류가 있어서 ‘출제자가 난이도 조절에 실패해서라는 식으로 책임을 회피한다는 게 주요 사례다.
김어준씨는 이를 주제로 영화까지 개봉했다.서울 강서구청장 선거 후유증이 뜨겁다.